뉴컬쳐팩토리, ‘아임우나우’로 올해 해외 10여개국 진출

입력 2023-07-03 16:08   수정 2023-07-03 16:10

뉴컬쳐팩토리가 올해 전 세계 10여개 국가에 자사의 화장품 브랜드 아임우나우의 진출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2022년 설립된 뉴컬쳐팩토리는 슬로우 뷰티를 표방하는 비건 화장품 브랜드 아임우나우를 런칭, 국내외 주요 온라인 채널에 입점시켜 판매하고 있다.




아임우나우는 지난 5월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인 오세아니아(Korea Brand Expo in Oceania)에 참가해 오세아니아 진출에 성공했다. 아임우나우는 또 동남아시아 최대 이커머스 플랫폼 쇼피에서 판매되고 있고, 7월부터는 정식 수출 인허가를 통해 일본 주요 온라인 채널인 라쿠텐과 큐텐재팬에서 일본 소비자들을 공략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